엘케이브라더스(LK BROTHERS)의 이상연 대표가 국제디지털자산위원회로부터 디지털자산리더상을 수상했으며 ‘스카치 플라타’ 프로젝트가 우수디지털자산 인증서를 수여받았다고 9일 밝혔다.
이는 엘케이브라더스의 스카치 플라타 프로젝트가 디지털 자산 분야에서의 우수성을 공식적으로 인정받았음을 의미한다고 업체 측은 밝혔다.
지난 3월 29일 국회의원회관에서는 국제디지털자산위원회(IDAC), 반부패국민운동총연합, 그리고 안호영 국회의원이 공동으로 주최한 ‘청렴의 가치 확산 세미나’가 개최됐다. 이번 세미나는 디지털과 청렴을 중심으로 사회적 변화를 주도하고 청렴 가치를 확산시키는 것을 목표로 했다.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들이 참여한 이번 세미나에서는 디지털 자산과 청렴 문제에 대한 다양한 관점이 공유됐으며 특히 블록체인 기술을 활용한 디지털 자산 분야에서의 청렴한 활동과 부패 방지에 대한 사례가 소개됐다.
이번 세미나를 통해 참가자들은 디지털 기술과 청렴 가치를 결합해 사회적으로 건전한 가치와 윤리를 지키는 방법에 대한 아이디어를 공유하며 미래 사회에 대한 청렴한 가치를 확산시키는 데 기여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이 모색됐다.
또한 세미나를 통해 디지털 자산과 청렴의 가치가 혁신적으로 결합되는 곳으로, 참가자들은 새로운 가치를 창출하는 데 대한 가능성을 발견할 수 있었다.
한편 엘케이브라더스는 오는 18일부터 19일까지 두바이에서 열리는 TOKEN 2049 행사에 공식 초청을 받아 참석할 예정이다. TOKEN 2049는 디지털 자산 및 블록체인 관련 이벤트로, 엘케이브라더스는 이 자리에서 새로운 비전과 혁신을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Comments